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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촌 이야기

페라리 하이브리드 자동차, 2022년형 페라리 296 GTB 미국내 총평 (페라리 296gtb 예상 가격, 연비, 엔진, 승차감, 출시일정, 실내 인테리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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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절히 이루고 싶은 꿈이 있으신가요? 책을 읽으며 꿈을 찾고 자기계발을 통해 꿈을 이루는 과정을 공유하는 드림 플래너입니다. 국제 감각도 기르고, 영어 공부도 하고, 유용한 정보도 전달하기 위해 지구촌 이야기를 공부하고 소개합니다.

 

 오늘은 2022년형 페라리 296 GTB의 가격, 연비, 엔진, 승차감, 출시일정, 실내 인테리어 등 미국 내 평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사이트를 검색해 보았는데, 아쉽게도 하이브리드 자동차이자 스포츠카인 페라리 296 GTB 출시 일정과 연비 등의 상세 정보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디자인, 엔진, 예상가격, 미국내 총평 등의 정보가 공개되어 이를 소개합니다.

 

2022년형 페라리 296 GTB는 이탈리아의 차량 제조에 새시대가 도래했음을 알리는 이색 스포츠카입니다. 296GTB는 중간 장착 터보차지 V-6가 전기모터와 함께 총 818마력의 강력한 힘을 발휘합니다.

 

 

1. 2022년형 페라리 296gtb 미국내 총평

 

 2022년형 페라리 296 GTB는 이탈리아의 차량 제조에 새시대가 도래했음을 알리는 이색 스포츠카입니다. 이는 이탈리아의 페라리가 V-6 엔진과 하이브리드 기술을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페라리의 자동차 역사를 살펴보면, V-6 엔진과 하이브리드 기술은 페라리의 카 레이싱 켐페인에서 선보인 적은 있지만 일반 차량에는 채택한 적이 거의 없습니다. GTB (Gran Turismo Berlinetta)는 그란 투리즈모 베르리네타를 의미하며, 296GTB는 중간 장착 터보차지 V-6가 전기모터와 함께 총 818마력의 강력한 힘을 발휘합니다. 전기모터는 엔진과 8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 사이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강력한 힘이 모두 뒷바퀴에만 전달되는 후륜구동입니다. 이때 후륜과 296GTB의 소형사이즈가 결합된다면 상대적으로 가벼운 이 차체는 매우 흥미로운 기계가 될 것입니다. 잘빠진 차량 외형과 고급스런 차량 내부가 페라리 296gtb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그란 투리스모 (Gran Turismo) : 장거리 여행이 가능한 스포츠카

 

 

2. 2022년형 페라리 296gtb 뭐가 달라졌나?

 

 SF90 스트라달레와 스파이더를 포함한 역대 페라리 포트폴리오와 비교해보면, 2022년형 296GTB는 완전히 새로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전반적인 자동차의 추세가 전기화 됨에 따라, 페라리 차량들 역시 대체 엔진의 소형화와 하이브리드 통합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트랜드를 선도한 페라리 296GTB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3. 페라리 296gtb 가격은?

 

 페라리는 2022년형 페라리 296gtb의 가격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고 있지만, 가격대가 6자리인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에 25만 달러 수준에서 시작될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쿠페의 가격이 공개되거나 표준 및 옵션 사양을 알게 되면, 어떤 옵션 수준이 최상인지 가늠할 수 있을 것입니다.

 

페라리 296gtb의 실내 인테리어는 격조 높은 미니멀리즘 속 실용성이 돋보입니다. 대시보드는 SF90에서 차용해 완벽한 디지털 인터페이스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4. 페라리 296gtb의 엔진 성능은?

 

 페라리 296gtb의 운전석 뒤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결합된 터보차지 V-6가 있습니다. 가스 엔진과 전기 모터가 결합하여 818마력의 동력을 발생시키며, 이 동력은 8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를 통해 후륜에만 전달됩니다. 또한, 페라리 296gtb는 차량 밑단에 장착된 7.45kWh 배터리 팩에서 발생하는 전력만으로 주행이 가능합니다. 페라리는 6기통 엔진 소리가 소형 V-12와 같다고 주장하지만,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8500 rpm의 레드라인의 환상적인 드라이빙은 질주 본능을 만족시키기 충분합니다. 또한, 페라리 296gtb는 라페라리에서 차용한 추가적인 다운포스(차의 바디를 노면 쪽으로 하향하는 힘)를 생성하도록 설계된 액티브 리어 스포일러를 갖추고 있습니다. 페라리社는 공간이 조밀하고 차량 축간거리가 짧기 때문에 타는 즐거움이 더욱 배가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페라리 296gtbe드라이브, 하이브리드, 퍼포먼스, 퀄리피어의 4가지 드리이브 모드가 있고,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및 B2W(Brake-by-Wire)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트윈 스포크로 주조된 표준 휠보다 좀 더 가벼운휠을 원한다면 탄소섬유 림 세트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5. 페라리 296gtb의 연비는?

 

 미 환경보호국과 페라리社 모두 페라리 296gtb의 공식 연비에 대해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페라리社는 296gtb 완충 시, 순수 전기차 모드로 약 15마일을 주행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미 환경보호국의 일반·고속주행에 대한 연비 등급이 공개된다면, 초강력 초강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실제 연비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페라리 296gtb의 더 많은 연비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미 환경보호국 웹사이트를 직접 방문해 보세요.

 

 

6. 페라리 296gtb 실내 디자인, 승차감, 수납공간은?

 

 페라리 296gtb의 실내 인테리어는 격조 높은 미니멀리즘 속 실용성이 돋보입니다. 대시보드는 SF90에서 차용해 완벽한 디지털 인터페이스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페라리社에 따르면,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동승자들도 운전자와 같이 운전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296gtb의 내부 시트와 다양한 소재는 쿠페의 호화스러운 실내에서 보았던 이탈리아산 가죽으로 처리했습니다. 센터 콘솔에는 푸시 버튼 시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센터 콘솔에는 또한 좁지만 차키를 보관하는 공간도 있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대시보드 상단에 정교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8500 rpm의 레드라인의 환상적인 드라이빙은 질주 본능을 만족시키기 충분합니다. 잘빠진 차량 외형과 고급스런 차량 내부가  페라리 296gtb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와! 차가 정말 잘 빠졌다는게 이런 느낌이군요! 역시, 꽃 보다 카! 진짜 간지, 스웩 작렬! 성공한 연예인들이나 돈 잘 버는 사업가들이 왜 페라리 스포츠카를 타는지 십분 이해가 됩니다. 출시 일정 등 세부 정보가 없어서 아쉽지만 나름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향후, 세부 정보가 더 공개되면 포스팅하겠습니다. 너무 졸려 이만 마치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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