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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퀄 상세페이지 제작 고민, 미국 마케팅 거장의 체크리스트로 해결하세요!「고객을 불러오는 10억짜리 세일즈레터&카피라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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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마케팅 거장, 댄 케네디의 카피라이팅 스킬과 체크리스트를 적용하여 매출을 늘려 보세요!


간절히 이루고 싶은 꿈이 있으신가요? 책을 읽으며 꿈을 찾고 자기계발을 통해 꿈을 이루는 과정을 공유하는 드림 플래너입니다. 내 상품을 팔기 위한 상세페이지를 완성하면 어떻게 하시나요? 바로 발행? 「고객을 불러오는 10억짜리 세일즈레터&카피라이팅」 책의 저자 댄 케네디는 지금도 세일즈레터 초고 완성 후, 체크리스트를 일일히 확인하며 수정을 한다고 합니다. 마케팅 거장의 체크리스트에는 어떤 비기가 담겨 있을까요? 이 체크리스트를 우리 상세페이지에 적용한다면, 우리 상세페이지의 퀄리티도 높아지고 판매도 늘어날 것입니다!

세일즈레터는 우편으로 오는 광고지를 말합니다. 우리에게는 익숙하지 않지요. 하지만 매체 특성상 헤드라인 한 줄로 불편한 고객의 관심을 끌고, 구매까지 이어지게하는 스킬을 배우는데 제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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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리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중요한 것 한가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떠한 비법을 적용해도 첫술에 배부를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세일즈레터도 절대 한 번으로 끝나선 안되고, 여러 버전으로 끊임없이 두드려야 문이 열린다고 합니다. 책의 저자 댄 케니디 역시 아래와 같이 다양한 시도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것을 전달하고, 전달하고, 약간 다른 형태로 한 번 더 전달하고, 또 다시 형태를 바꿔 한 번 더 전달한다. 그리고 나서 무엇을 전달했는지를 한 번 더 전달한다." 저자도 강연을 하던, 세일즈레터를 쓰던 최소 7번은 반복한다고 하니 우리도 포기하지 말고, 최소 5버전으로 밀어 부쳐 보아요~

※미국 마케팅의 거장, 댄 케네디의 세일즈레터 체크리스트

1. 예상 고객이 궁금해 할 10가지 질문에 모두 답하였는가?
2. (본인이 아닌)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것에 관해서 썼는가?
3. 특징을 이점으로 바꾸었는가?
4. 자기 상품에 대한 "불리한 점을 인정하는 카피"를 만들었는가?
5. 구매자의 자존심에 호소할 수 있는가?
6. 두 가지 경로 (충동유형과 분석유형)을 사용하였는가?
7. 내적 반복법을 사용하였는가?
8. 오감을 어필하는 말을 사용하였는가?
9. 임팩트가 강한 표현을 사용하였는가?
10. 긴박감을 주어 바로 반응을 일으킬 방법을 선택하였는가?

※6. 고객은 분석유형과 충동유형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분석유형은 논리적이며 꼼꼼한 반면, 충동유형은 즉흥적이며 직관적입니다. 두 유형 모두에게 어필하는 경로가 있습니다. 분석유형에 맞춰 긴 카피를 사용하되, 각 문단 마다 짧고 핵심적인 헤드라인을 달아 충동유형을 읽게 만드는 것입니다.

※7. 사람들에게 새로운 정보를 확실하게 주입하는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바로, 충격법과 반복법입니다. 내적 반복법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반복함으로써 무의식속에 인지시키는 방법입니다.


1. 고객이 세일즈레터를 안읽고 못배기게 만드는 헤드라인 패턴 12가지 (정보의 홍수 속에도 읽게 만드는 비법)


우선 세일즈레터가 오기를 기다리는 사람은 이세상에 아무도 없습니다. 예고되지 않은 세일즈레터를 받은 대부분의 사람은 싫어하지요. 불특정 다수의 고객이 원치않는 세일즈레터 받고 기꺼이 읽도록 만들기 위해서는 세일즈레터가 중요하고, 알아둘 가치가 있으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수 있도록 수신인에게 즉시 알려야 합니다. 즉,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헤드라인 형태로 만들어야 합니다. 검증된 헤드라인 패턴 12가지를 바로 적용해 보세요!

▼판매를 늘려줄 검증된 헤드라인 패턴 12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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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달하고자 하는 것을 전달하고, 전달하고, 약간 다른 형태로 한 번 더 전달하고, 또 다시 형태를 바꿔 한 번 더 전달한다. 그리고 나서 무엇을 전달했는지를 한 번 더 전달한다."  저자도 강연을 하던, 세일즈레터를 쓰던 최소 7번은 반복한다고 합니다. 


2. 가격 보다 상품에 집중하게 만드는 3공식 (고객이 진정 필요성을 느낀다면, 가격은 그리 중요한 문제가 아닙니다.)


고객이 가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상품의 필요성을 진정으로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준 후, 마지막에 가격을 제시합니다. 가격 보다 상품에 집중하게 만드는 세 가지 공식이 있습니다. 이 공식을 사용하면 읽는 사람의 관심을 가격 이외의 다른 사항에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공식은 아주 쉽고,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매우 효과적입니다.

▼가격 보다 상품에 집중하게 만드는 3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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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효과가 가장 빠르고 확실한 세일즈 테크닉 4가지 (고객의 관심을 끌고 행동하게 만드는 필승 카피라이팅)


가장 빠른 길로 효과적이면서도 효율적으로 가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세일즈 테크닉에 주목하십시오. 299가지 세일즈 테크닉을 모두 사용해 보고 연구한 결과, 가장 효과가 확실한 4가지 테크닉을 추렸습니다. 이 4가지 세일즈 테크닉의 필승 카피라이팅을 바로 적용하여 지름길로 가십시요.

▼효과가 가장 빠르고 확실한 필승 카피라이팅 4가지▼

설득적 카피라이팅과 글쓰기 스킬「고객을 불러오는 10억짜리 세일즈레터&카피라이팅」(필승 카

지금 당장 내 상세페이지 제작에 적용하여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는 필승 카피라이팅 4가지 테크닉!  간절히 이루고 싶은 꿈이 있으신가요? 책을 읽으며 꿈을 찾고 자기계발을 통해 꿈을 이루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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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불러오는 10억짜리 세일즈레터&카피라이팅」에서 배운 카피라이팅 스킬과 체크리스트가 도움이 되셨나요? 저도 이제 마케팅 책 그만 읽고, 지금껏 습득한 내용을 활용하여 여러 버전의 상세 페이지를 작성할 것입니다. 이제 많이 써보고, 다양한 시도를 많이 해서 통하는 카피와 상세페이지를 찾아낼 것입니다. 꼭 매출을 늘려, 그 비결을 공유할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사실 상세페이지 2개 밖에 못썼어요.ㅎ 많이 써보면서 이것저것 테스트해서 꼭 성공 비결을 알려드렸으면 좋겠습니다. 책 읽으며 공부한 노력은 배신하지 않을 거라 굳게 믿으면서요...^^ 그럼, 이만 마칩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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