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히 이루고 싶은 꿈이 있으신가요? 책을 읽으며 꿈을 찾고 자기계발을 통해 꿈을 이루는 과정을 공유하는 드림 플래너입니다. 국제 감각도 기르고, 영어 공부도 하고, 유용한 정보도 전달하기 위해 지구촌 이야기를 공부하고 소개합니다.
오늘은 빌 게이츠의 이혼 공개 후, 근황을 알아 봅니다. 현재 빌 게이츠는 캘리포니아의 초호화 골프클럽에서 칩거 중이며, 앱스타인과 관계설이 새롭게 대두되고 있는데요, 함께 보시겠습니다.
빌 게이츠는 몇 달 전부터 이혼 관련 구설수를 피해 캘리포니아의 한 초특급 골프 클럽에서 칩거하고 있다고 합니다. 빈티지 클럽은 빌 게이츠의 이혼과 엡스타인과의 관계를 밝히려는 사람들이 얼씬도 못하도록 철저한 보안이 유지되고 있어, 게이츠의 칩거 생활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클럽 내부관계자에 따르면 65세의 억만장자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가 인디안 웰스(Indian Wells)의 빈티지 클럽에서 두문불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클럽은 미국 전역에서 가장 호화롭고 사생활 보호가 철저한 클럽이며, 87만평에 달하는 거부들의 오아시스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빌 게이츠는 최근 25세의 딸 제니퍼 게이츠와 그녀의 이집트 백만장자 약혼자와 함께 빈티지 클럽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포착됐다고 합니다.
빌 게이츠는 클럽 내에 개인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데, 가입하는데만 25만 달러가 소요되며 집 값은 최소 230만 달러에서 2천만 달러에 이른다고 합니다. 광대한 부지의 클럽하우스에 고급 레스토랑이 즐비하고, 최고급 스파가 있으며, 초호화 골프장이 2개 구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빌 게이츠는 1990년에 호화로운 리조트 커뮤니티의 대저택에 1,250만 달러를 썼다고 합니다. 약 420평에 이르는 이 집에는 침실이 6개, 화장실이 9개있으며, 깔끔하게 손질된 골프장을 따라 자리잡고 있다고 합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멀린다 게이츠가 이혼 소송을 제기하기 전 약 2년 동안 이혼 전문 변호사와 상의했으며, 이들의 결혼 생활은 되돌릴 수 없을 만큼 파탄났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일부 언론에서는 빌 게이츠가 억만장자 성착취 범죄자 제프리 엡스타인과 친분이 있던 것으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빌은 빈티지 클럽의 본거지인 캘리포니아의 팜 데저트(Palm Desert)에서 이혼 서류에 서명했습니다. 반면에, 멀린다 게이츠는 빌게이츠의 1억3천만 달러 짜리 집과 빌 앤 멀린다 게이츠 재단의 본사 사이에 있는 워싱턴의 벨레뷰(Bellevue)에서 이혼 청원서에 서명했습니다.
2019년 빌 게이츠의 대변인인 브리지트 아놀드는 게이츠가 자선사업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앱스타인과 수차례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빌 게이츠가 엡스타인을 만난 것을 후회했으며, 엡스타인을 만나기로 한 판단은 실수였다고 인정했다고 덫붙였습니다. 2019년 당시, 빌게이츠는 월스트리트 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엡스타인을 만난 사실은 인정했지만, 친분이나 사업적 관계는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도 열심히 노력하면 저런 초호화 골프클럽에 휴가를 떠날 수 있을까요? 미국 까진 아니더라도 롯데월드타워의 시그니엘 호텔이라도 놀러갈 수 있을까요?ㅠ 불가능하겠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저층이라도 갈 수 있지 않을까하는 희망을 가져 봅니다??^^ 그럼 오늘도 그 길을 묵묵히 걸어가겠습니다. 편안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