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잠 자유? 개썰매 타유! 몽골 겨울여행 패키지 즐기는 방법 3

728x90
반응형
오직 몽골 겨울여행에서만 가능한 설원 체험 3 즐기기

 
 
반갑습니다, 책을 읽으며 꿈을 쫓는 드림플래너입니다. 최근 반짝 추위가 지나고 날씨가 다시 포근해졌습니다. 지구 온난화로 이제 겨울이 겨울답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 새하얀 설원에서 눈놀이를 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는데요, 오직 몽골 겨울여행에서만 가능한 설원 체험 3 소개합니다. 오직 몽골에서만 가능하니 몽골 여행패키지 선택 시 꼭 챙기세요.
 

반응형

 

우선 몽골 겨울 풍경부터 보시죠! 온통 새하얀 설원 위의 게르, 눈 쌓인 게르 모습만 봐도 겨울을 제대로 느낄 수 있네요.

 

몽골 패키지여행의 필수 코스인 테를지 국립공원의 게르캠프 모습입니다. 몽골에서는 11월 부터 겨울이 시작되어 2~3월까지 설경을 볼 수 있어요. 겨울 게르에서의 하룻밤, 정말 환상적인 경험이 될 것 같죠?

 

1. 겨울 몽골여팽 패키지 필수 체험 : 설원 승마체험

 

몽골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끝없는 초원과 말이죠. 말을 타고 끝없는 초원을 달리는 승마체험이 가장 큰 묘미라고 할 수 있는데요, 겨울에도 승마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몽골의 겨울은 엄청 추운데 정말 가능하냐고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지난 연말, 테를지 국립공원의 모습입니다. 영하 10도라고는 하지만 체감온도가 생각 보다 높지 않아서 많은 관광객들이 몽골 겨울여행을 즐기고 있는데요, 

 

겨울에는 설원 승마체험은 물론 말썰매 체험도 가능하니, 겨울 해외여행지로 몽골 겨울여행이 딱이죠! 

 

 

728x90

 

아름다운 동남아 해변은 언제든 볼 수 있지만 설원 승마는 오직 겨울에만 가능하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2. 겨울 몽골 패키지여행 필수 : 몽골 개썰매 체험

 

시베리안 허스키가 끄는 설원 개썰매. 시베리아에서만 가능할까요? 아닙니다. 인천에서 3시간 반이면 갈 수 있는 몽골여행 패키지에서도 몽골 개썰매 체험할 수 있어요!

 

몽골은 시베리아와 가깝기 때문에 겨울이 길고 춥습니다. 따라서 몽골 유목민들도 춥고 긴 겨울을 나기 위해 개썰매를 이용했는데요, 이제는 대표 관광상품이 되었습니다.

 

 수많은 몽골 내국인 혹은 외국인들이 몽골 개썰매를 타기 위해 겨울에 테를지를 방문하는데요, 보통 울란바토르 시티 몽골 자유여행 후 테를지 국립공원으로 넘어 가지요.
 

작년 12월 테를지 몽골 개썰매 체험 풍경 


 

 

3. 겨울 몽골여행 패키지 필수 : 스노우모빌 체험

 

몽골여행 패키지, 개썰매-설원승마 체험에 이어 가장 핫한 체험이 있으니 바로 스노 모빌 체험입니다. 스노 모빌이란 우리가 흔히 아는 산악용 바이크인데요, 몽골 설원에서 타는 바이크가 스노 모빌입니다.

 

겨울에 몽골 자유여행 한다면 꼭 타야할 스노 모빌. 하얀 눈이 펑펑 내리는 몽골 설원을 산악용 바이크를 타고 달려 보세요. 이야~ 우리나라에서는 정말 상상도 할 수 없는 풍경이네요.

 

벌써 1월 말이 다되어 가네요. 몽골 겨울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새하얀 몽골 설원을 볼 날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가오는 구정 연휴, 겨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몽골 어떠세요?^^
 
 

※모두하나로투어, 몽골여행 가이드북 무료 배포 이벤트 : ~1월 31일까지 오픈채팅방에서 신청해 주세요.

 

1월까지 신청하신 분들에 한해 무료로 배포해 드리고, 2월부터는 유료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몽골여행 패키지 가이드북 무료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몽골 패키지여행, 몽골 자유여행 등 몽골 여행의 모든 것을 쉽고 재미있게 엮었습니다. 아름다운 몽골 풍경 사진도 가득 실었고, 몽골의 역사, 문화, 여행팁 등 심혈을 기울였으니 무료 배포 기간 놓치지 마세요~

 
▼몽골 패키지여행, 몽골 자유여행을 꿈꾸신다면, 몽골여행 가이드북 신청해 주세요▼

 

모두하나로 몽골님의 오픈프로필

모두하나로 그랜드투어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